본문 바로가기
HOBBY/영화,드라마,공연

R-point

by 유노씨 2004. 8. 25.
알 포인트.. 예전에 이야기를 들어본적이 있었다.. 그때엔. 그저 그러려니 하고 흘러넘겼었는데.. 오호.. 이거 참 괜찮은 물건(?)인게 아닌가..

역시 공포영화로서 추천이다.. 나역시 軍에 가기전에 이영화를 보았다면, 절대로 야간 초소 당직등은,, 싫어 했을것이다.,,

영화 보기전 포스터를 보았다.. 부대원들의 아자 정다운 모습....인줄 알았으나.. 어렴풋이 사이사이에 희끄무레한 녀석들은..... 귀신이었다...이런;;

알 포인트 이영화를 압축하자면
우리의 적은 귀신이며 또한 우리였다..

이정도가 되지 않을까.(아마도 포스터에서 본듯한 글 같다..)정말이지... 하늘소...여기저기서 들은 소문만큼이나 영화값이 전혀 아깝지않은 만족스러운.. 작품이었다.

그소름이 어젯밤 집에가서까지 지속되었으니..
영화를 보는 분들은 세세하게 관찰해보라.. 조용히 나도 모르겜 섬찟.. 몸을 떨게 될것이다..
어떠한 것들이냐 하면은....
극장에서 막 내리면 말해주겠다..행여나 궁금한사람들은 개인 적인 연락을...

오랜만의 온리 텍스트의 영화관련글이다...



덧..
본인의 출연작인 '귀신이산다' 이영화가 9월 개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