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BBY/영화,드라마,공연

Final Fantasy.Advent.Children.

by 유노씨 2005. 9. 13.
invalid-file

그들의 끝나지 않은 이야기.



아직까지도 수많은 사람들이 잊지 못하며 리메이크작을 원하는 게임 FF7. 그 이후의 이야기가 영상물로 돌아왔다.

본의 아니게 어둠의 경로를 통해 유출본을 보게되었습니다.;;
우선 영상에 놀라게됩니다. 전작 파이널판타지 또한 그래픽은 뛰어났습니다만 전작을 당연하게 뛰어넘고 스토리 또한 전작의 부재를 뛰어넘었다고 말해봅니다. 전 FF7을 제대로 플레이하지 않았기때문에 대략적인 내용만 알고있습니다만. 그럭저럭 내용 이해는 되었습니다.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어떻게 느껴질지..모르겠군요.

그리고 반가운 얼굴들.
개인적으로 티파가 가장 반가웠습니다.
그리고 예전부터 에고되었듯이 세피로스와 에어리스(?)가 등장합니다.


인기 소환수인 바하무트까지도 등장.모그리도 잠깐 지나간듯합니다.
후속작인 만큼 전작인 게임의 이야기를 이어갑니다. 세피로스의 사념체, 성흔증후군.라이프스트림.신라.마테리아.솔져등.의 소재로 말이죠.



약2시간의 시간뿐이라는 것이 아쉽습니다.
한 3~4시간 정도로 길게 하여 좀더 많은 이야기와 모습들을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람일까요. 역시 사람의 욕심에는 끝이 없나 봅니다.;;
하지만 이러한 영상물의 제작이라는 그 자체의 점수만으로도 충분히 만점을 줄수있겠습니다.

이제 기다리는것은 FF7R 이 되겠지요.
전 FF3만 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는 FF11- FF온라인을 해보고 싶네요. 피시버전도 나온지 꽤 지난것으로 아는데 국내서비스는 언제 되는것인지 궁금합니다.

영상물인 만큼 DVD 와 psp의 UMD로 발매가 된다는데, 국내발매가 된다면 구입을 고려해보야겠습니다.
이번작은 전작처럼 흥행에 실패하지는 않을것으로 보입니다.전작의 실패로 스퀘어가 아주 힘들어했다는 설도 있으니까요. 그들의 재도전에 격려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