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515

CPP (Custom Product Page / 맞춤형 제품 페이지) 캠페인 살펴보기 CPP (Custom Product Page / 맞춤형 제품 페이지) 캠페인 맞춤형 제품 페이지는 iOS의 App Store의 제품 페이지를 여러 버전으로 만들어 다양한 사용자층에 특정 기능 또는 컨텐츠를 안내/광고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각 맞춤형 페이지에 대해 스크린샷, 앱 미리보기, 비디오 그리고 프로모션 텍스트를 각각 설정할 수 있으며, App Store Connetc에서 최대 35개의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모두 여러가지 언어로 현지화 가능합니다. 페이지를 생성 한 후 고유 URL을 통해 마케팅 캠페인에 활용하여, 각각의 타겟에 맞는 컨텐츠와 앱의 특징들을 보여주고 전환율을 극대화 시킬 수 있습니다. 맞춤형 제품 페이지는 App Store에서 앱 또는 게임을 검색할 때 표시되지 않지.. 2023. 6. 14.
아티스트 오브 워크래프트: 흑요석 블리자드 유럽에서 진행되고 있던 "The Fine Art of Fan Art" 캠페인 연장선으로 한국에서 진행한 "아티스트 오브 워크래프트" 시리즈입니다. 되도록이면 한국만의 스타일을 보여주고 싶었기에, 서예, 나전칠기, 도자기, 풍물 같은 내용도 있었지만 한복이라는 컨셉을 생각하니 딱 한분이 생각 나더군요. 서양 동화와 한복을 활용하여, 동양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것으로 알려진 흑요석 작가님이었습니다. 바로 연락을 해서 공동작업을 준비. 당시 출시를 앞두고 있던 격전의 아제로스 시네마틱 영상에 보여지던 안두인과 실바나스의 대립 구도 그리고 겨울 시즌 애완동물과 탈것 할인 기간과 새해를 기념하는 내용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작가님이 게임에 대한 기본 지식이 있고, 가족/지인들이 와우저여서 더 잘 표현된 작.. 2020. 9. 11.
2020년 상반기 국내 소셜 미디어 플랫폼 이용율을 알아보자 2020 소셜 미디어 이용 행태 및 광고 접촉 태도 분석 - DMC리포트 작년 2019년과 올해2020년의 국내 소셜 미디어 이용율 변화에 대한 자료입니다. 역시나 유튜브 채널이 더 증가를 했네요. 참고로 국내/대한민국 소셜 미디어 이용율은 2020년 1분기 기준으로 세계 3위 수준이며 국내 및 세계의 소셜 미디어 사용자는 코로나 이슈로 인해 모바일 사용이 가장 큰 영향을 준것으로 예상되어 집니다 국내 소셜미디어의 연령별 월 평균 이용자수 1위부터 3위는 아래와 같다고 합니다. 10대: 페이스북(221만명), 인스타그램(191만명), 트위터(86만명) 20대: 인스타그램(493만명), 페이스북(386만명), 밴드(178만명) 30대: 인스타그램(440만명), 밴드(319만명), 페이스북(268만명) 40.. 2020. 9. 7.
바나나맛우유를 사면 아이유 부채와 미니밥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굿즈 마케팅이 활발한 요즘 아이유와 함께하는 바나나맛우유 프로모션이 진행중입니다. 바나나맛우유 아이유 기획팩 구매 시 아이유 투명부채(3종중 랜덤 구성)를 받아보실 수 있는데요. 추가로 미니밥상까지 획득할 수 있으니 유애나와 굿즈 수집가분들은 어서 구매해보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미니밥상의 디자인과 제작은 "백반 디자인"의 작업으로 제작된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이곳의 키워드는 바로 "잘 먹고 잘살자", "혼자라도 굶지 말아요"로 바쁜 세상속에 소소한 행복을 챙기길 바라는 마음을 담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에서 현재 펀딩중인 오뚜기 스프에 대한 내용은 다른 포스트로 한번 작성해봐야겠습니다. 이런곳과 콜라보 상품을 진행하고픈 1인.... 2020. 9. 7.